[화학신문 윤경환 기자]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연FnC(대표 정보연)는 한촌설렁탕 전국 매장에서 봄맞이 신메뉴로 출시한 얼큰수육전골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 |
▲ |
얼큰수육전골의 할인행사 기간은 4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며 기존 가격에서 6000원 할인된 2만4000원의 가격으로 8일간 판매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행사 종료 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얼큰수육전골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할인행사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하며 기존 가격에서 9000원 할인된 2만1000원의 가격으로 7일간 판매한다.
특히, 칼칼하고 얼큰한 소 사골과 양지 육수를 기반으로 버섯과 부추가 듬뿍 들어간 얼큰수육전골은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에 좋은 부추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기온을 보이는 봄철에는 심한 일교차와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우리 몸에 이상 신호가 오기 쉽다. 게다가 지난 겨울 동안 경직됐던 몸이 새로운 계절에 적응하기 위한 봄철 건강관리는 필수다.
한편, 한촌설렁탕 페이스북에서는 얼큰수육전골 할인 행사와 발맞춰 페북 친구들에게만 한정하며 얼큰수육전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얼큰수육전골을 먹고 영수증과 인증샷을 한촌 페북 게시물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은결 매직콘서트 – 일루셔니스트 티켓을 선물한다.
한촌설렁탕 마케팅 관계자는 "매 분기마다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계절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려 하고 있다."라며 "각 매장에서는 고객들에게 맛있고,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고객층과 시간대별 상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촌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chon1983)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화학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